• CHUNGBUK BAR ASSOCIATION
  • 충북지방변호사회
회장인사말

든든한 법률 지킴이!

충북지방변호사회는 항상 여러분 곁에 있습니다.

충북지방변호사회는 1957년 창립된 이래 도민의 인권 옹호와 법치주의 실현을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충북지방변호사회는 ‘함께하는 법, 나누는 법, 배려하는 법’을 실천하기 위하여 정기적으로 법률상담, 봉사활동, 이웃돕기 행사 등을 실시하고 있고, 각종 직역단체 및 시민단체와 업무협약을 체결하여 지역 현안에 필요한 법률 조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충북지방변호사회는 이번에 새롭게 개편한 홈페이지를 통하여 도민들께서 우리 회 소속 변호사들의 경력, 취급업무 등 다양한 정보를 보다 쉽고 빠르게 접하실 수 있도록 하고, 의뢰인과 도내 각종 단체에 양질의 맞춤형 법률정보를 제공하는 플랫폼 역할을 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충북지방변호사회의 홈페이지를 찾아주셔서 감사드리며, 변화의 시대에 더욱 발전하고 신뢰받는 충북지방변호사회가 될 수 있도록 도민 여러분과 회원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제28대 충북지방변호사회 회장 최 석 진

(28625) 충청북도 청주시 서원구 산남로 64, 502호(엔젤변호사빌딩)

대표전화 : 043-284-9683~4 , 팩스 : 043-285-9683 , 이메일 : 2849683@naver.com

Copyright ⓒ 충북지방변호사회. All rights reserved.